롤러 커튼 에어 필터와 플레이트 형 1 차 필터가 더 좋으며 기능의 장단점이 분석되고 해부됩니다.

ECO Clean Production System

www.ecocps.com

롤러 커튼 에어 필터와 플레이트 형 1 차 필터가 더 좋으며 기능의 장단점이 분석되고 해부됩니다.

2019년 5월 22일 산업 뉴스 571 조회수

두 가지 1차 공기 정화 단계인 자동 롤링 커튼 공기 필터와 판형 1차 필터, 신선한 공기 여과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두 가지 필터, 사용할 장소 선택 방법 및 양쪽의 장단점은 무엇입니까? 다음 분석을 참조하십시오.

1. 여과 면적의 비교: 난징 Yixiou 표준 자동 권선 필터의 여과 면적은 단면에 편평한 특수 필터 면화 층의 면적이며 단위 평면 면적은 여과 면적과 동일합니다.

판형 1차 필터의 필터재는 V자 형태로 접혀 있으며, 유닛의 평평한 단면적, 필터재의 실제 필터 면적은 2배에 가깝고, 이는 환기 및 먼지 보유 능력을 크게 증가시키며, 서비스 수명 연장

코일형 필터의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Nanjing Ecolead는 V자형 롤러 블라인드 필터를 개발했습니다.단면적이 고정되어 있고 환기율이 너무 높습니다.표준 코일형 필터의 풍량이 충족되지 않습니다. 필요한 경우 V형 권선 필터를 사용하여 필터 고정 영역의 결함을 보완하고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2. 필터 교체 비교: 자동 권선 필터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사람의 조작 없이 필터 재료를 자동으로 교체하는 것입니다.지능형 필터 재료 교체 시스템은 에어컨 장치, 야금 석탄, 하수처리장 등 처리량이 많고 여과재를 자주 교체해야 하는 환경. 일반적으로 필터면은 필터 높이에 따라 5-10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기본적으로 1년은 어떤 작업에도 1차 필터 시스템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여과재를 모두 소진한 후 여과재를 교체하는 방법도 상당히 간단하고 조작이 매우 편리합니다.한번에 여과재를 교체하는 전 과정을 한번에 약 3분으로 측정해 보았는데, 이는 초기에 해당하는 시간입니다. 모듈 교체의 효과 시간.

판형 1차 필터가 차압 값에 도달한 후 수동으로 교체해야 하므로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들고 전체 단면 모듈의 필터를 교체하고 작업량이 매우 큽니다.

권취형 필터가 1차 효과판형 필터보다 기능적으로 유지보수가 편리하여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으며, 고정 면적의 풍량이 표준 롤러 셔터 필터로 충족되지 않는 경우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결함을 보완하는 모양의 상처 필터.

추가 콘텐츠 URL: www.ecocps.com Tel: +86-13813931455(Wechat/WhatsApp)

www.ecocps.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