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롤링 에어 필터 시운전 시 주의사항

ECO Clean Production System

www.ecocps.com

자동 롤링 에어 필터 시운전 시 주의사항

2019년 5월 22일 산업 뉴스 435 조회수

Nanjing Yixiou Ecolead 자동 롤링 커튼 필터를 설치하고 수정 한 후, 건설 단위 가 디버깅할 때 의심 할 수 있습니다 .우리 애프터 서비스 엔지니어의 협력 없이 디버깅이 불확실하거나 최종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오늘 우리는 간결 동료 및 고객 배려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포인트를 나열합니다.

1. 바람이 들어오고 나가는 방향. 자동권선필터는 차압조절장치 즉, 입구측의 정압과 출구측의 부압의 존재를 통해 입구측과 출구측 방향의 차를 자동으로 제어합니다. 실제 설치 시 양쪽이 반대로 되어 입구와 출구 쪽도 실제 압력 차이가 설정 값에 도달 하거나 훨씬 초과 하는 경우 장비는 작동 하지 않습니다. 이때 차압스위치에서 공기입구면과 출구면에 연결된 공기배관을 역전시킬 필요가 있다. 따라서 디버깅할 때 먼저 압력차 스위치 공기 파이프에 해당하는 공기 입구와 출구의 방향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2. 자동 모드 상태. 자동 모드에는 두 가지 작동 모드가 있습니다. 자동 모드로 들어가려면 키를 눌러야 합니다. 자동 모드가 아니면 자동 감기 필터가 자동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난징 이시오

3. 필터 재질을 확인하십시오. 우선 신여과재 상자의 신여과재 권취관과 하단의 구여과재 권관이 카드슬롯에 있는지,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부품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난징 Yixiou 그런 다음 디버깅을 위해 필터에 전원을 공급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기 때문에 필터 재료가 너무 더러운지 확인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필터 재료가 많은 먼지로 오염되었습니다. 흡입 장치가 시작되면, 필터 재료의 전면과 후면의 압력 차이 값이 설정 값을 훨씬 초과하고 이러한 큰 음압에서 강제 시작하면 자동 감기 필터가 손상됩니다. 이 때 흡입 장비를 중지하고 더러운 필터 재료를 수동 모드로 교체한 다음 흡입 장비를 켜서 디버깅을 계속해야 합니다.

4. 모터의 회전 방향이 올바른지 확인합니다. 3상 모터는 단상 모터에 비해 원활하게 작동하고 소음이 적기 때문에 자동 감기 롤러 셔터는 주로 3상 모터를 사용하고 3상 모터는 정회전 및 역회전의 문제가 있으므로 반드시 디버깅 중 입력됨 수동 모드는 모터의 방향을 결정하기 위해 잠시 실행됩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돌리면 볼 수 있는 시계 반대 방향 조작입니다. 난징 이시오

 

코일형 에어 필터의 위의 디버깅 방법과 경험은 디버깅 프로세스에서 소중한 고객이 잘 알려지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추가 콘텐츠 URL: www.ecocps.com Tel: +86-13813931455(Wechat/WhatsApp)

www.ecocps.cn